CAFE

[흥미돋]유럽사람들에게 DM으로 오바 떨지말라고 욕먹은 명예 영국인.jpg

작성자21대 대통령 이재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32,420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9673178

 

헐 난 재밌기만 했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BwbM9j1-UjQ&t=661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our Eiffel | 작성시간 26.06.19 긁힌거 자체가 정확하단뜻임ㅋㅋㅋㅋㅋㅌ
  • 작성자시그무르 | 작성시간 26.06.19 긁혔노 ㅋ 맨날 지들만 풍자하다가 당하니까 기분이 어떠냐
  • 작성자블루발렌타인데이 | 작성시간 26.06.19 긁혔네 등신들
  • 작성자칭찬에 약한편 | 작성시간 26.06.19 브리티시들 컴플레인도 돌려돌려 말한다드만 디엠으로 바로 주먹 꽂는걸보니 긁히기는 엥간히 긁혔나봄 ㅋㅋㅋㅋ
  • 작성자매실액탄산수 | 작성시간 26.06.19 진경 킵고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