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일본 트위터리안들이 평가한 이재명 대통령 외교능력

작성자빨래를개자|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돈 워리 비 회피 작성시간26.06.19 다카이치 총리 지지 70-80프로라며ㅋㅋ 지금 나락이나?
  • 작성자 ShaneHollander 작성시간26.06.19 근데 일본 총리도 통역이 있긴 할거 아냐 ㅋㅋ 왜 저렇게 꿔다놓은 보릿자루마냥 가만히 서있음;?
  • 작성자 햄티 작성시간26.06.19 그래도 쟤 지지율 높지 않나ㅋ 꼬우면 니들도 직접 끌어내리고 정계 시스템 좀 바꿔봐라
  • 작성자 윤동현병장의 비닐밥 작성시간26.06.19 책상 톡톡치다가 룰라 혼자일때 빠르게 가는 모습 뭔가 대단해보였음ㅋㅋ
  • 작성자 바흐가울면바흐흑 작성시간26.06.19 좀 느좋이긴했어 정치드라마에서 보던 장면
  • 작성자 빙수향기 작성시간26.06.19 딱 너희 수준에 맞아 ~
  • 작성자 니어by유 작성시간26.06.19 즉흥적으로 다가가서 저렇게 머리맞다구 이야기 하는거 너무 좋은 느낌을 줌~~
  • 작성자 그런 하늘 작성시간26.06.19 2찍들은 매국노가 맞다
  • 작성자 glslpe 작성시간26.06.19 ㅈ본이들도 아는걸 2찍은 몰라 맨날 찢 ㅇㅈㄹ 이재명이 잘한게 뭔데 ㅇㅈㄹ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초코케이크소풍 작성시간26.06.19 트위터 자동 번역 기능 영향도 큼ㅋㅋㅋ 일본 극우들 요새 약간 주춤해진 게 일본 극우 나대면 한국 중국 진보일본인들이 ㅈㄴ 팸 ㅅㅂㅋㅋㅋㅋㅋㅋ 중국은 꼭 끼어서 같이 일본 팸 이것 때문에 중국 욕하는 거 = 한국2찍극우 일본극우
    근데 웃긴 건 중일 싸움 나면 나포함 한국인들 안 끼고 구경함
  • 작성자 자네는얼굴은토끼인데머리는뱀이야. 작성시간26.06.19 근데 쟤들이 사람 잘못 뽑아서가 아니라 일본인들 기본적으로 좀 찌질하긴 해서 아무리 사람 잘 뽑아도 저런 장소에서 안 찌질하기 쉽지 않을거임.. 차라리 아베처럼 비굴하고 굽실거리는, 찌질함을 잘 이용하는 것이(통수 예약인 부분) 일본인이 할 수 있는 외교 필승전략이라고 생각함.
  • 답댓글 작성자 칛칛폲폯 작성시간26.06.19 ㅋㅋㅋ ㅅㅂ 헴 일본인 ㅈㄴ잘패시내요 개웋겨
  • 작성자 이선웅 작성시간26.06.19 우리집 사기꾼이래 존나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hapakristin 작성시간26.06.19 걍 뜬금없는건데 .. 이런 다국정상끼리 모이는 자리면
    한국어 → 영어로 우리가 번역하고
    상대방쪽은 영어 → 자국어로 번역하는건가?
  • 작성자 쿄냥이 작성시간26.06.19 2찍 일빠 매국노들 우야노 ㅋㅋ
  • 작성자 졸린직장인 작성시간26.06.19 이렇게까지 섬세하게 관찰한다고? 얘네 진짜 우리한테 관심많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