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사항] 대학생들 주 7일을 시행해주세요 작성자암쏘러블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할수있을걸 작성시간26.06.19 동이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빈혈이라철이없음 작성시간26.06.19 이런 좋은 건의사항은 들어줘야 옳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인머스캣도 캣이다 작성시간26.06.19 동이. 방학은 주말 이틀로 충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ENNIERUBYJANE 작성시간26.06.19 옳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보면운동하라고해줘 작성시간26.06.19 빅동이. 등록금이 얼만데~~쉬지않고 공부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하게둥글게살자 작성시간26.06.19 맞아 내가 2n년 전에 주5일 해봤더니 별로더라고 주7일 갑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랑복숭아 작성시간26.06.19 어차피 시간표 짜서 다니니까 졸업 학점을 높이는게 좋을 듯 합니다 수업 깏들으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죠 작성시간26.06.19 맞아맞아 등록금 냈는데 아깝게 어케 쉬어 ㅠㅠ 주7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볼파이톤 작성시간26.06.19 돈내고 다니는데 공부하게 해줘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댄블레어 작성시간26.06.19 300학점 의무화 갑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