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버스 기사들은 왤케 여자들한테만 소리 지름?

작성자할게너무마나|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7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공정하다는착각 작성시간26.06.19 진짜 다음생은 190에 어깨 존나 넓은 남자로 태어나서 남자들 어깨빵 존나 치며 다닐거야
  • 작성자 바밤마 작성시간26.06.19 어제 버스에서 기사가 나한테 ㅈㄹ해서 기분나빴는데 신고해봐야 나만 특정되고 기사한텐 별로 불이익 없을까? 이런걸 걱정해야한다니 진짜 짜증난다~
  • 작성자 초코케이크소풍 작성시간26.06.19 나도 민원 넣고 걍 불친절 신고 때림 특히 택시 존나 지랄함 ㅆㅂ롬들
  • 작성자 glslpe 작성시간26.06.19 나는 저래서 걍 지켜보다가 여자한테 ㅈㄹ한다? 응 너 바로 신고 ㅅㅂ개등신아~ 바로 내가 대신 민원 넣음 싸가지 개ㅈ돼 진짜 내가 남자로 태어났음 진짜 면상에다 대신 욕해줬다 개ㅅㅂ놈들
  • 작성자 레드나무 작성시간26.06.19 ㄹㅇ개저씨들 ㅈㄴ심해
  • 작성자 아방방방바방 작성시간26.06.19 ㄹㅇ 강약약강이야 찌질함의 표본들
    맞다 택시타면 열에 여덟은 말걸었는데 남동생은 한번도 그런적이 없대 완전 의아해 하더라 말을 와 거냐고 미친놈들임 진짜
  • 작성자 뜬다이바닥 작성시간26.06.19 여자들 전부 사과하지말고 같이 개지랄했으면좋겠음 할머니도 아주머니도 싹다 걍 개지랄하고 욕하고 싸우자
  • 답댓글 작성자 뜬다이바닥 작성시간26.06.19 나도원래 소심해서 걍 넘어가는편인데 전에 버스탔는데 별거아닌걸로 지랄하길래 너무 짜증나서 같이소리질렀더니 암말안하고 운전하더라
  • 작성자 투명 버러지 작성시간26.06.19 다짜고짜 죽빵때리고 싶음
  • 작성자 나는지상에서천국을바란다 작성시간26.06.19 그니까 시발 말 좀 안 걸었으면 좋겠어 말 걸지 마세요
  • 작성자 강화유리멘탈 작성시간26.06.19 난 내가 같이 지랄했을 때 사람들 다 쳐다보는 게 싫어서 그냥 다산콜에 민원 넣음.
    운수회사에서 문자 왔더라 뭐 다시 교육한다던데
    실제로 불이익 있는지 궁금...
    불이익 없으면 담부턴 그냥 싸워야지 뭐...
  • 작성자 빠빠삐용 작성시간26.06.19 저러면 나도 ㅈㄹ함
  • 작성자 전여친 작성시간26.06.19 만만해서
    그래서 나 여초에서 경비남 택배남 기사남 자꾸 불쌍해하는거 너무 싫음ㅋㅋ갑질당하는 사람들보다 여자한테 갑질하는 남자들이 더 많은데
  • 작성자 ruce 작성시간26.06.19 택시ㄹㅇ
  • 작성자 천우회 작성시간26.06.19 카카오택시 생기기전엔 택시 탈때마다 녹음기 틀고 탔어 하도 쌉소리를 많이해서
  • 작성자 또리누나 작성시간26.06.19 김포81번버스 ㄹㅇ 기사가 사람타는거안보고 앞만봄 타는중에 문 걍닫음 사과도 안함진짜 개짜증난다
  • 작성자 배드베이비 작성시간26.06.19 택시 씨발새끼들
  • 작성자 무슨일이야앗 작성시간26.06.20 거의 맨날 타는 버스 있거든 가끔 사람 많으면 뒷문으로 타는 분들이있어, 남자들이 뒤로 타면 운전석에서 백미러 보면서 거 뒤로 타시면 안돼요~! 하고 끝나는데, 여자가 뒤로 타면 운전석에서 저 끝 좌석까지 걸어와서 그분 앞에서서 뒤로 타시면 안돼요!! 안된다고!!! 뒤에서 타지 마세요!! ㅈㄴ 뭐라하고 감 진짜 개무서워
  •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6.06.21 진짜 직업의식 ㅈ도없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