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nekootemple/status/2067530396930375723
위 트윗 번역
빠른 인정 빠른 사과 빠른 수습
실수한 거 빨리 말하는 거 정말 중요하다..................
신입이 실수했는데 말 안 하고 숨기거나 자기가 해결해보려고 하다가 더 망치면 상사들이 개고생하는 거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쳐맞을라고콳씌 작성시간 26.06.19 진짜 혼나더라도 실수한거는 빨리 말해야함..그래야 수습이 된다..
-
작성자비빙비 작성시간 26.06.19 윗사람이 사소한것도 질타하면 저러기 어려움.. 부하직원이 저렇게 하려면 상사 태도가 일단 중요한것같아
-
작성자담다디담다디담다디담 작성시간 26.06.19 키자니아가 애기들 놀이시설 그런건가?
-
작성자힐러 작성시간 26.06.20 저거 생각보다 어려움 7년일했어도 큰맘먹고 말해야하는데
-
작성자그러세요그럼ㅇㅅㅇ 작성시간 26.06.20 사소한것도 세상 두쪽나는거같이 날뛰는 책임자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