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 울었니? 그럼 이제 할 일을 하자 작성시간 26.06.21 한 3살 정도부터 확실하게 남
-
작성자듀링하라고 작성시간 26.06.21 유치원?
-
작성자호두S2 작성시간 26.06.21 유치원생일 때 주황색 수영복이 속옷 같아서 너무 창피한데 사진 찍어서 싫었던 기억
지금 사진 보면 귀여운데 그땐 수치스러ㅜ엇움 -
작성자밤밤부 작성시간 26.06.21 유치원때 기억은 엄청많이남 첫등원 원가 담임선생님얼굴 엄마아빠참여수업 발표회 이런거 다기억나ㅋㅋㅋ 어린이집다닐때는 진~~~짜 드물게 기억남 4살
-
작성자조랭이떡볶이 작성시간 26.06.22 7살때기억부터 있음 근데 예전엔 선명했는데 지금은 많이 흐려짐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