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쓰레기 무단투기 계도하던 40대 환경관리원 폭행당해…경찰 수사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19|조회수987 목록 댓글 4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48582?sid=102


(부산=연합뉴스) 박성제 기자 = 쓰레기 무단투기를 계도하던 환경관리원이 폭행당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9일 연합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전날 오전 10시께 부산 사상구의 도로에서 40대 환경관리원이 신원을 알 수 없는 남성으로부터 폭행당했다.

당시 환경관리원은 동료와 함께 쓰레기 수거 차량을 운행하던 중 한 남성이 쓰레기를 무단 투기하려는 것처럼 보이자 차량에서 내려 계도했다.

이에 화가 난 남성은 환경관리원에게 욕설을 퍼부은 뒤 그의 얼굴을 주먹으로 때렸다.

당시 상황은 현장을 목격한 동료 등이 제지하면서 일단락됐다.

폭행으로 다친 환경관리원은 현재 통원 치료를 받고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추장삼겹살 | 작성시간 26.06.19 잡아야지
  • 작성자아르르륵 | 작성시간 26.06.19 아나 사람을 왜 때려 부끄러운줄 아셈.. 꼭 잡히깋
  • 작성자크레토스봉팔 | 작성시간 26.06.19 미친놈이네 치료 잘 받으시고 주먹부터 나가는 자댕이도 금융치료 잘 받길
  • 작성자뜬다이바닥 | 작성시간 26.06.19 한남들 봐주기하는 법이랑 판사부터 바꿔야됨 주먹짤려야 이딴짓안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