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하이닉스 ㅈㄴ 웃기긴함.twt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24,642 목록 댓글 6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7570695467602373여성시대 허니러스크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김 다들 생각하는 거 똑같아서공포에 사고 환희에 파는 거 어케하늕데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쥐가넘조아 | 작성시간 26.06.19 내가 ai는 버블이다!! 할때 주웟지 작성자띠나나나난 | 작성시간 26.06.20 사팔사팔로 얼마안되는 돈 꽤 불림 작성자힐러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이번에 걍 칵 물릴 각오로 샀는데 아직은 안물렸어요 곧 물릴거같긴해요 작성자브람팜팜 | 작성시간 26.06.20 나네 작성자키너니타니 | 작성시간 26.06.20 왠지 한번 더 기회줘도 이게 하락 시작일거라 생각하고 안 주울 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