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하이닉스 ㅈㄴ 웃기긴함.twt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24,640 목록 댓글 62

출처: https://x.com/i/status/2067570695467602373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김 다들 생각하는 거 똑같아서
공포에 사고 환희에 파는 거 어케하늕데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쥐가넘조아 | 작성시간 26.06.19 내가 ai는 버블이다!! 할때 주웟지
  • 작성자띠나나나난 | 작성시간 26.06.20 사팔사팔로 얼마안되는 돈 꽤 불림
  • 작성자힐러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이번에 걍 칵 물릴 각오로 샀는데 아직은 안물렸어요 곧 물릴거같긴해요
  • 작성자브람팜팜 | 작성시간 26.06.20 나네
  • 작성자키너니타니 | 작성시간 26.06.20 왠지 한번 더 기회줘도 이게 하락 시작일거라 생각하고 안 주울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