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 정신병자한테 문자온줄 알았는데 내가 정신병자였음 ㅠㅠ

작성자민트초코칩만|작성시간26.06.19|조회수6,597 목록 댓글 32


갑자기 병원에서 문자옴


병원에서 나한테 문자를 왜하지?
왜 병원 이름을 안말하지??
무서워짐
멀리있습니다에서 소름돋음
정신병자인줄알고 차단하려다가
일단 계속 어디냐고 물어봄



여기서 깨달음
내가 아까 전화걸었다가 안받았던 부동산이었음ㅅㅂ

지금 병원이라서 통화어렵다고 문자해주신건데
내가 미친놈처럼
병원어딘가요. 병원 어디세요. 어디있는 병원인가요. 무슨병원인가요.
계속 물어본거였음
서로 엄청나게 공포였을듯
사과하고 오해풀었음 ㅠㅠ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AY RIEGROW | 작성시간 26.06.19 냅다 멀리있습니다<< 볼때마다 존웃 ㅜㅜ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람쥐썬더 | 작성시간 26.06.19 멀리있습니다
  • 작성자Phantom0308 | 작성시간 26.06.19 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온전한사랑이두려움을내쫓나니 | 작성시간 26.06.19 이거 언제 안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윤동현병장의 비닐밥 | 작성시간 26.06.19 봐도봐도 웃김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