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소쨥쨥 작성시간 26.06.19 오늘 빙수 먹으러 카페 들어갔는데 망고 빙수 22.0인거 보고 걍 나옴... 옆에 백억커피 가가지고 컵빙수 사먹음
-
작성자십만불 작성시간 26.06.19 비싸다고 생각하면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됨...
-
작성자이츠실제상황 작성시간 26.06.19 나왜 싸다고 생각했지
-
작성자제로처돌이 작성시간 26.06.20 설빙 망빙 시켜먹고 존나실망해서 냉동망고 살까 진지하게 고민중이야
-
작성자Dearest, Darling, My Universe 작성시간 26.06.21 나눠 먹으니깨 괜찮은 것 같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