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닥터 섬보이>에서 신예은의 구질구질한 개쓰레기 전남친으로 나온 남배우

작성자샤옹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비력보강보강 작성시간26.06.19 백추에서 이 둘 밀었음. 하얗고 말끔한 얼굴합.. 극중 성격도 잘어울림..안정형 젓갈집 사장 상철... 여친 시집살이 시키는 남주나 방치하는 키다리웅앵 섭남, 무매력 여주오빠 하나같이 노티나서 정안갔는데 상철만이 진정한 순정힐링캐... 너무 재벌도 아니고 딸린 식구 많은 것도 아니고, 외동에 아버지가 넷째라 제사도 없다던...ㅋㅋㅋ 얘랑 됬어야 돼
  • 답댓글 작성자 black cat 작성시간26.06.19 222나도.... 무조건 이원정이 남주같은데 어딜가나 조연하는게 어이상실
  • 작성자 골든햄스터 작성시간26.06.19 쟤 연기 개잘하잔아 뭐지 그 타임슬립하는 드라마 거기서도 개잘햇음 ㅜㅜ김동욱 나오는거

    ㅇㅇㅇㅠㅠㅠㅠㅠ어쩌다 마주친 그대
    갑자기 생각났다
  • 답댓글 작성자 유우히히 작성시간26.06.19 22 그 진기주 아빠 역할로 나왓던 배우잖아? 엄청 잘했던 걸로 기억함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