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에서 여름에 빙수처럼 먹는다는 디저트.jpg 작성자스카치버터떡|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영내여자니까 작성시간26.06.19 건대에서 먹아봤어 맛있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탐스제롱 작성시간26.06.20 건대에서먹엇는데별로얏어 국물만 먹음 빙수가넘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가리방지턱 작성시간26.06.20 맛없어..다음학기 후배들한테 대만 거주 후 보고서 같은거 제출할때도 진짜 맛없으니 제발 먹지말라고 썼을정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