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선 우유가 왜 이렇게 비싸지?"…정작 낙농가 줄줄이 폐업 작성자그랬군|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리 모두 다같이 작성시간26.06.19 만날 유통에서 다 해먹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릭요거트 작성시간26.06.19 대체 유통이어떻길래 유통에서 저렇게오를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EPARI 작성시간26.06.19 너무 비싸고 평소 우유 잘 먹지도 않아서 어쩌다 한번씩 사먹음유통 개갞기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란당해산 작성시간26.06.19 유통 좀 어떻게 해...우리나라는 유통이 너무 다 해 먹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갓생의해 작성시간26.06.19 우리나란 유통이 쓰레기야 진짜 대기업 새끼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알아서할게요 작성시간26.06.19 우리나라 최저임금 때문에 물가 오른다는 말은 개소리인듯 유통 때문에 물가 오르는거임 유통업자들 존나 돈 많이 벌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틀즈 작성시간26.06.19 한국은 농축산업자체가 소규모로만 진행해서 가격 경쟁력이 떨어져외국처럼 대농장주 나오는거 아니면 방법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분 작성시간26.06.19 유통을 안잡으면 우유값도 비싸고 낙농가가 망하는거 유통을 조져야 하지 않나? 우유값너무 비싸서 수입이나 멸균우유 먹는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거운아이스팩 작성시간26.06.19 아시는 분도 목장 하시는데 젖소키우다가 한우로 넘어가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쥬주 작성시간26.06.19 아니 우유 가격 조사 진짜 애진작에 했고 우리가 생각하는거보다 더 자주 하는데 유통도 문제가 아님 유통업자들도 거의 적자임 그냥 낙농업계 자체가 소규모인게 문제래 + 원유가격연동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랬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관련 기사내용 더 첨부했어! 일본보다 원유가가 낮은데 가격이 2배인건 유통문제도 있는듯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뇌빼고 출근다이브 작성시간26.06.19 개쓰레 유통 중간에 마진 남겨먹는 새끼들 조온나 개에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쌉T인팁T 작성시간26.06.19 나 우유 없으면 못사는 사람이고 우리나라 우유 깔끔한 맛이라 좋아하는데 안사먹은지 3년 됐음. 그냥 멸균 해외 우유 사먹음. 돈 감당이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또리 작성시간26.06.19 내친구 소목장하는데 원유값은 정말 얼마안한다고 들음.. 근데 세균수는 우리나라가 넘사래 우유질은 좋다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명을 꺼주세요 작성시간26.06.19 낙농업계가 진자 소규모긴 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의용 작성시간26.06.19 우리나라 우유 많이먹는편아냐? 길가다채이는게 카페들이고 집에서도많이먹는데 폐업이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씨 작성시간26.06.19 원유가 싸서 소키우는돈은 많이들고 누가할려고하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여친 작성시간26.06.19 배럴이 아니고 1리터에 3.42달러? 가격이 이상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장창문 작성시간26.06.20 우리나라는 나라도 작은데 유통업이 기괴하게 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