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입양가서 썰매 관광에 이용되는 한국 진도믹스견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7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고기먹었지롱 작성시간26.06.19 아미친ㅠㅠㅠㅠㅠㅠ우리 진도는 추위 약하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킈위 작성시간26.06.19 씨바 존나욕나오네 개만도 못한새끼들 얼어뒤져라 진짜...도대체 왜 그래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9 이거 저번에 보고 마음 아파서 엄청 울어서 글 못 누르겠어..ㅠㅠ내가 도와줄 방법도 없고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쫀쿠아직못머거봄 작성시간26.06.19 낯선나라에서 추위에떨다 죽어야돼 왜… 마음아파 진짜 아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피강와쥐 작성시간26.06.19 ㅅㅂ....족같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출근시빠빠 작성시간26.06.19 하 안쓰러 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릇노릇 모짜렐라 작성시간26.06.19 아니 진짜 한국사람들이 진도 싫어하는게 정말 이해가 안돼.... 일본개는 좋다고 키우면서 진도 혐오하고 정작 한국개는 타국가서 학대당한다는게 믿기지가않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행복하고싶어 작성시간26.06.19 하 진도 견주라서 더 족같다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출근싫어싫어실어 작성시간26.06.19 진짜 진도 얼마나 예쁘고 귀여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옜셔 작성시간26.06.19 못 보고 댓창만 켰는데 구할 수 있는 방법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통과배려 작성시간26.06.20 이거 요즘도 그러나? 현실적으로 도움줄수있는방법을 알고싶다 ㅠ제발 관광상품에 동물 이용하지 좀 마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처돌이 작성시간26.06.20 시발롬들아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양파 작성시간26.06.20 아 도랏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20 아이 미친새끼들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승짱구 작성시간26.06.20 미친거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