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리 애만 피자 안준 형님때문에 부부싸움

작성자스카치버터떡|작성시간26.06.19|조회수33,563 목록 댓글 212

출처 : https://m.pann.nate.com/talk/371609349?currMenu=talker&order=RAN&rankingType=total&page=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일뭐해뮤지컬봐 | 작성시간 26.06.20 진짜 못됐다
  • 작성자초코츄러스맛 꼬북칩 | 작성시간 26.06.20 6살짜리 여자애가 먹어봤자 두조각이나 먹겠냐고 진짜 징그럽다;;
  • 작성자행복은 곧 길이다 | 작성시간 26.06.20 내새끼였음 남편 죽었음... 미친거지 제정신들인가
  • 작성자둥둥똻 | 작성시간 26.06.21 와 진짜 못됐다
  • 작성자체리같은내얼굴 | 작성시간 26.06.22 남편도 딸이라고 저러는 거임 아들이었나봐 딸애가 먹으면 얼마나 먹는다고 이런 심보라니까 ? 미친 것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