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병살 봐드릴게요→한 번 더요→안돼요, 병살 꼭 쳐야죠...하, 이게 8-9위의 현실이구나 [인천 현장]

작성자팟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4,219 목록 댓글 26

출처: 여성시대 팟즈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076/00044171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까테이프까까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아
  • 작성자doechiii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때 개환장쇼
  • 작성자검은돼지강아지 | 작성시간 26.06.19 아니 하닉으로 벌었으면 다시 사줘야되는거아니냐?양심상?
  • 답댓글 작성자mirrors | 작성시간 26.06.20 동의합니다
  • 작성자행복한도롱이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