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병살 봐드릴게요→한 번 더요→안돼요, 병살 꼭 쳐야죠...하, 이게 8-9위의 현실이구나 [인천 현장] 작성자팟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4,219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팟즈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076/0004417125병살 봐드릴게요→한 번 더요→안돼요, 병살 꼭 쳐야죠...하, 이게 8-9위의 현실이구나 [인천 현장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m.sport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까테이프까까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아 작성자doechiii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때 개환장쇼 작성자검은돼지강아지 | 작성시간 26.06.19 아니 하닉으로 벌었으면 다시 사줘야되는거아니냐?양심상? 답댓글 작성자mirrors | 작성시간 26.06.20 동의합니다 작성자행복한도롱이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