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련의 끔찍했던 부상병 대우 작성자흥미돋는글|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레몬가방 작성시간26.06.19 저래놨으니 누가 나라를 위해 몸바쳐 싸우겠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지꼴로 거지탈출하자 작성시간26.06.19 미친거아니가. 사회악은 기득권인듯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구리겨드랑이 작성시간26.06.19 미친 .. 너므 끔찍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자력 만이 내 세상 작성시간26.06.19 와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검은고양아 작성시간26.06.19 ...진짜?? 스탈린 ㅅㅂ 개쓰레기새끼. 누구때문에 저분들이 팔다리를 잃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강헌 작성시간26.06.19 헐 미친......너무 끔찍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니꺼야 작성시간26.06.19 진짜 흥미돋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연산드론 작성시간26.06.19 와...ㅠㅠ 진짜 쓰레기새끼 저들이 스스로원해서 전쟁에나갔겠냐고... 전쟁하고 싶으면 대가리들끼리 러시안룰렛 하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iserschmarrn 작성시간26.06.19 야 씨발새끼들 전쟁은 윗대가리들이 쳐 일으켜놓고 씨발… 그러고보면 나 어릴때만 해도 다리없는분들이 길에 기어다니면서 구걸하는거 자주 봤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대피카? 작성시간26.06.19 제발 거짓말이라고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작성시간26.06.19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스올리브 작성시간26.06.20 이런거보면 신은 없는 것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딩푸딩푸딩 작성시간26.06.20 사람은 어디까지 악해질수 있는걸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uart 작성시간26.06.20 앞의 내용 보고 공산주의라면서 제대로 배급 주지 않고 구걸하게 했다고? 라고 분개했었는데ㅠㅠ그게 차라리 자비로울 정도다 ㅠㅠ 미친 새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둥똻 작성시간26.06.21 너무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