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아아유이이이
올영은 vip는 아니고 그린등급 정도인데^^.. 이번에 6월 빅세일 때 막상 사려니깐 뭘 살지 모르겠어서 쓰는 빅데이터야
다음 세일 기간 참고해.. 9월 노리자
참고로 간혹 여드름 폭발하는 속건조 있는 수부지 피부고…
내 추천템 알려주고 간다.. (수부지 근본템이라 다들 알수도 ㅠ)
1. 마녀공장 클렌징밀크
오일쓰면 트러블 나는 거 같아서 나는 앵간해선 밀크만 쓴다 ㅠ
메이크프렘쓰다가 마녀공장으로 갈아타봤는데 이거도 꽤괜..
2. 바이오더마 에센스로션
속건조 심한 사람들 이거 한번 토너 대신 써봐…
에센스로션인데 걍 토너 제형이고 이거 여러 번 레이어링 하니깐 건조한거 많이 날라가는 느낌스 난
이번 세일때는 아직 있어서 안삼 ㅎ
좋긴한데 좀 비싼편이라서 이건 무조건 행사 때만ㅜ
3. 웰라쥬 히알루로닉 앰플
요건 이번 첫구매템인데 끈적이지도 않고 촉촉하고 좋은데
그냥 휘뚜루마뚜루 싸니까 괜찮은듯! 여름에는 잘 쓸 거 같음
이건 특이하게 세일때보다 지금이 100원 더쌈…ㅎ
4.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크림
피부에 자꾸 뭐가 나는 수부지면 한번 크림을 바꿔봐ㅜ 난 크림 바꾸고 피부가 진짜 많이 좋아짐..
나한테는 이게 제일 잘 맞았는데 이것도 3월에 리필 사둔게 있어서 이번엔 안사고 스킵!!!
다들 올영 세일 잘산템 좀 써줘~~!!!!
막상 이번에 사려고 하니깐 결정 장애와서 빅데이터 모으려구 9월 세일 때 살거야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앙 재기띠 작성시간 26.06.19 넘버즈인 3번세럼
-
작성자산도끼 작성시간 26.06.19 제로이드 수딩크림! 진짜 피부 개좋아짐
-
작성자카충당결여봐라 작성시간 26.06.19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보다 바이오더마 인텐시브밤이 진짜 고트임 제발 나 에스트라 몇년간 쓰다가 어느순간 뭔가 속건조 못잡는다는 느낌들어서 바이오더마로 바꿨는데 개조음
참고로 바이오더마 크림 + 이것도 개미침 이건 밤에만쓰는데 진짜 내 인생인생크림 절대 못잃어 피부과실장인가 피부관리사인가 어떤 유투버가 추천한 제품인데 개조음 재생크림인데 진짜 ,, 속건조도 잡아주고 미쳠ㅅ음 -
작성자내꿈은파이어족 작성시간 26.06.19 바닐라코 클렌징밤...
쿤달 트리트먼트
한율 쑥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