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구르는 돌에는 이끼가 끼지 않는다< 여시들 이거 어떻게 해석햇어?? 작성자알우아루라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25,423 목록 댓글 3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도 당연히 전자로 해석햇거든 굴러라..!근데 아니락오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elicidad | 작성시간 26.06.21 이끼가 어떻게 긍정적인 의미지 헐 작성자둥둥똻 | 작성시간 26.06.21 도태되지 않으려면 ㅈㄴ게 움직여라가 아니란 말이야? 작성자ongoing | 작성시간 26.06.21 계속하다보면 발전한다는 거 아냐? 작성자조랭이떡볶이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우리나라사람만 열심히 돌아댕겨야한다로 받아들이는건 아니겠지?ㅜㅜ 작성자아슬히 | 작성시간 26.06.23 고인물은 썩는다의 반대의미인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