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재명 최저임금 차등 도입 왜 함? 개실망 ㅋㅋㅋ.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7,619 목록 댓글 2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9779470?filter_mode=normal&page=4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올해 유독 커뮤에서 시끄러웠던 것뿐
원래 매년 해오던 거였음

매년 6월 최저임금협상 때마다
경영계는 업종, 지역 차등 임금하자고 하고
노동계에서 반발해서 무산됨
올해도 역시 무산됐고




2025년





2022년






2019년








2016년
(매년 해왔다는 걸 보여주려고 일부러 년도 띄엄띄엄 찾아옴)







역대 최저임금 차등 적용 표결 결과
(1989년 전 업종 최저임금 단일 적용 이후 매년 함)





그리고 저 투표를 하는 사람들은
정부 관련 사람들도 아니고 국회의원도 아님
매년 정부와 무관한 사람들이 함









최저임금 차등 적용 도입이
현정부의 스텐스인 것 처럼 오해하는 사람들 있길래 글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라는대로 이루어지리라 | 작성시간 26.06.19 야 2찍들아 왜 암말없어?? 긁?? 긁???
  • 작성자피터팬증후군 | 작성시간 26.06.19 민주정부가 들어서면 진짜 이런식으로 선동하는거 너무 심함..이재명 너무 만족해 난
  • 작성자이초 | 작성시간 26.06.19 2찍들 그만쳐나대 자게에서도 존나 중얼중얼 개시끄러움
  • 답댓글 작성자28384839 | 작성시간 26.06.19 2
  • 작성자이재명건들면뭅니다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