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단독] ‘오세훈표’ 9조원대 서울 지하철 신설…싱크홀 위험지대 지난다 작성자오동잎한잎|작성시간26.06.19|조회수5,187 목록 댓글 4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오동잎한잎)https://v.daum.net/v/20260619150151630[단독] ‘오세훈표’ 9조원대 서울 지하철 신설…싱크홀 위험지대 지난다(시사저널=조문희 기자) 오세훈 서울시장이 재당선 후 1호 교통 정책으로 '제3차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을 내놨다. 약 9조원을 투입해 강북횡단선·난곡선·서남선·서부선·서부선 남부연장·신림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뇽뇽죽겠지 | 작성시간 26.06.19 지는 지하철 탈 일 없다 그건가 ㅋ 에혀 작성자영탁이울면니가왜거기서나와 | 작성시간 26.06.19 미쳤냐고 작성자좋은말씀 전하러왔습니다 | 작성시간 26.06.19 재선거!(레츠고~!😝)재선거!(어이!🥁)재선거!(야르~💕) 재선거!(더 크게!!!📣😡)재선거!(Skrrrr!🤪) 작성자최재천 | 작성시간 26.06.19 진짜 큰 사고 날거 같애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20 말아드시네 아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