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파빌루나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뉴데에 사족적기 뭐해서 댓으로 하는데 난 이거때문이라도 정청래진짜 반대임 대통령은 처음부터도 저런식으로 말했는데 민주당이 계속 전면 폐지로 이슈를 내니깐 어차피 이건 정부가 아니고 국회가 하는거니 그래 니네들이 알아서 해라 하고 한발 뺌 지금 한발 뺏다가 다시 말하는거잖아 보완수사권을 폐지하면 보완도 중요하다고 저말 하니깐 바로 정청래가 보완수사권폐지 이러는데 이거에 대한 대안은 하나도 말을 안함 진짜 ㄹㅇ 지금 하는 말이 맞는거임 권한줬으니 책임도 니네다 국회야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