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자영업자가 답이 없는 이유.jpg 작성자두유리멤버|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최애는떡볶이 작성시간26.06.19 ㅁㅈ 자영업 하는 시람 많지 ㅠㅠ 우리나라에 자원이 나오는 것도 아니고 일자리는 한계가 있고.. 앞으로 ai 대체 될 텐데 점점 더 어려워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디로 가야 작성시간26.06.19 자영업자 개인 보고 그만두라는 얘기가 아니라 자영업자가 늘지 않게 조치를 취하라는 거겠지 ㅠ 일자리를 늘린다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이어스톤볼 작성시간26.06.19 일자리가 없고 힘들게 회사 들어가도 살아남기 힘듦.... 자영업도 진짜 힘든거 아는데 뭐라도 해야지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뷜리진 작성시간26.06.19 우린 일자리가 다양하지 않은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양을따라 작성시간26.06.19 일자리가 있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덕요거트 작성시간26.06.19 일자리를 만들어야되고 다양한 연령층으로 늘려야되고 그에 따른 복지도 늘려야되고 할거 존나 많으니까 걍 각자도생하세요~해버리니까 많은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지개나리 작성시간26.06.19 나이 들어도 일자리 구할 수 있도록 조치 취해야함 진짜 알바 형식이라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래ㅅ발 작성시간26.06.19 더더욱 애를 낳지 말아야 좁은 땅에 인구 존나 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카룽 작성시간26.06.19 그럼 뭐 기업을 늘리자는거? 동종업계끼리 죽이기나 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본인 닉네임) 26년잘하자 작성시간26.06.19 왜다른나라들보다일자리가부족할까..갈아넣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옷오옹 작성시간26.06.20 나이많다고 존나 안뽑잖아시발것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