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속보] 초등생 딸 두 차례 살해 시도한 30대 부부…검찰 징역 12년 구형

작성자민트쵸파|작성시간26.06.19|조회수7,136 목록 댓글 41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29/0003032647?type=breakingnews

 

 

생활고와 우울증 등을 이유로 초등학생 딸을 살해하려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30대 부부에게 검찰이 각각 징역 12년을 구형했다.

대전지법 제12형사부 김병만 부장판사 심리로 19일 열린 결심 공판에서 검찰은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 된 A씨 부부에게 각각 징역 12년을 선고해달라고 요청했다.

검찰은 “범행이 미수에 그쳤더라도 부모가 독립된 인격체이자 보호받아야 할 미성년 자녀의 생명을 빼앗으려 한 만큼 비난 가능성이 크다”며 “죄책도 무겁다”고 밝혔다.

이어 “피해 아동에게 장기간 상처가 남을 것으로 보인다”며 “초동수사 당시 혐의를 부인하고 증거 인멸을 시도하다 구속된 이후에야 잘못을 인정한 점 등을 고려하면 죄질도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이하생략

전문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캘빈클라인횐티가왼맗이냐 | 작성시간 26.06.19 지나 뒤지지 보험금이나 타먹게 해주고 뒤지던가
  • 작성자비비드라러라 | 작성시간 26.06.19 자식들을 왜죽여
  • 작성자아흐레 | 작성시간 26.06.19 한번해도 죽을놈들인데 두번이나?
  • 작성자베이비캐롯 | 작성시간 26.06.19 보험들어도 자살이면 보험금 안나오지않나?싶어서 찾아보니 가입한지 2년뒤면 자살이어도 줘야한대
    희생해서 그 돈으로 자식이라도 줘보지
  • 작성자이초 | 작성시간 26.06.19 .......?????미친새끼들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