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화장하면 더 못생겨지는 건성피부 달글

작성자해삼멍게|작성시간26.06.19|조회수8,092 목록 댓글 33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화장해야 더 피부 좋아지는 지성피부 달글 보고 판 달글..
지성피부는 얼굴 유분기를 잡아줘서 오히려 화장하고다닐 때 피부가 더 좋아진다는 글 보고 신기해했는데

건성인 나는 생각해보니
쌩얼에 선크림만 발랐을 때가 피부가 더 촉촉해보이고 이뻐보이고
파데나 비비, 아이섀도우같은 걸 바르는 순간 피부 탄력 없고 튼 거 다 티나고
주름 결결이 다 뽀록나서 화장 안 함..ㅋㅋ





<화장x 선크림만 바른 얼굴>

기초스킨을 유분기 있게 해서 선크림만 바르면 촉촉하고 피부 좋아보임

 
<파데 + 아이섀도우>

나도 몰랐던 내 주름 다 티남
주름 결결이 파데 다 끼어있음
실제나이+ 20살로 보임
눈주름이 세로로도 생긴다는 걸 깨달음
팔자주름에 잔가지가 있다는 걸 깨달음
미간 사이에도 주름 가득한 걸 깨달음
아이섀도우 바른 범위 전체에 눈위꺼풀 주름 생겨있음

입술도 매트한 립스틱 절대 못 바르고 틴트만 바름 ㅋㅋ

화장품이 선크림 + 틴트, 립밤밖에 없어...
안 그래도 건성은 주름 잘 생기는데 화장까지 하면 거의 마귀할멈 됨 ㅠ

큰맘먹고 15만원짜리 메이크업받은 내 얼굴 본 동생 반응



나같은 이유로 화장 못하는 건성 있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컬러피버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천사의미소 | 작성시간 26.06.19 지성인데도 이런건 뭐야?
  • 작성자잉지은 | 작성시간 26.06.19 ㄹㅇㅋㅋㅋ늙크크그잡채
  • 작성자아브언 | 작성시간 26.06.19 십알나야 나이 곱절로 먹음; 그래서 평소엔 선크림만 바르는데 약속 있을 때 베이스 안하자니 다크서클이랑 실핏줄 기미 홍조.. 걍 얼룩덜룩이실게요ㅠ
  • 작성자우우우무우 | 작성시간 26.06.20 용명달글에서 한창 살았어그래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