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끼리는 내수용 유행어가 있음 작성자아스몬하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9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순록 작성시간26.06.19 난 그 무도에서 나온 천년 만년 영원히 사랑해 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포즈까지 아직도 가끔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리틀기장인 작성시간26.06.19 아 근데 우리만 개웃긴 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텍스트로 쓰고 보니 하나도 안 웃긴데 난 쓰면서 열라 쪼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뇨 작성시간26.06.19 유행어는 없는데 그냥 하루종일 동시에 같은말을 함...찌찌뽕 하기도 입아플정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카칩움냠냠 작성시간26.06.19 이슈라는 단어가 나오면포미닛 이슈~이슈~이슈~이슈~ 부르면서 안무하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치즈칩맛난다 작성시간26.06.19 우리도 있어 ㅋㅋ 일단 노래잇고 별명 있고 은어 있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를몰으느냐하지마싟오 작성시간26.06.19 나만 언니 없어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효섭쓰 작성시간26.06.19 난 동생이랑 안녕빠바이를 억양이 따로 있게함ㅋㅋㅋ친구가 억양듣고 왜그러냐함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숭아열매 작성시간26.06.19 빅 -> 비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드벨벳 조이(JOY) 작성시간26.06.19 옹치 앙치 앙치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꾸로해도리효리 작성시간26.06.19 서로 하기 싫은 거 권유할 때행님 먼저^^ 아우 먼저^^ 이ㅈㄹ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커튼레일 작성시간26.06.19 전화로 여보세요? 하면 서로 험악하게 여보세요ㅡㅡ 여~~보세요!!! 여보세요!?!?!? 를 끝없이 해야함 그러다가 아무 일도 없었다는듯 본론으로 넘어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쌍도끼 작성시간26.06.20 우린 유행어는 없고 걍 이름 한글자씩만 부름 밖에선 절대 안그랰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숨쉼멍오 작성시간26.06.20 남매도 있다구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운걸맛있군재출시소망 작성시간26.06.20 아 마즘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둘사이에 매일매일이 에피소드임 동생이랑 같이 살고 싶다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틀쉬고출근임 작성시간26.06.20 우린가족 전체가잇음ㅋㅋㅋㅋ 억!!!! 이러면 다 웃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윤환 작성시간26.06.20 배부를때 배불배불배불이 노래를한다 너래부르기엄마성대모사하기 언니크린싱폼두고갔는데,,어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사유 작성시간26.06.20 남매 야! 왜? 호~~~ 이거 초딩때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