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라도 결혼식에서 스테이씨 윤이 눈물 흘렸던 이유

작성자튜브와사비|작성시간26.06.19|조회수13,392 목록 댓글 1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9827523

샵쌤 : 결혼식 가면 또 우는 거 아니야?

(왜냐면 자윤이는 시은이 뮤지컬 첫공 때도 울었기 때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자윤이가 라도 피디한테 한 말

 

그리고 이 멘트로 시작된 오열파티 ㅜㅋㅋㅋㅋㅋㅋㅋ

누르면 트윗 이동

 

(둘다 F라 눈물이 많다고 함)

 

누르면 트윗 이동

 

그렇게 라도는 결혼 버프 받아 2 L0VE라는 갓곡을 만들어왔다는 해피엔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싸라비아콜롬비아 | 작성시간 26.06.19 모르는 사람 결혼식에 가도 난 울 수 있어 그냥 그 감성이 있다고 결혼식은ㅋㅋㅋㅋ
  • 작성자모르겠는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이번 곡 진짜 좋더라 요즘에 들을 거 없었는데 계속 듣는 중
  • 작성자인생 티켓팅ing | 작성시간 26.06.19 이번 노래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윙웽읭왱 | 작성시간 26.06.19 아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 작성자먕냐노 | 작성시간 26.06.19 앜ㅋㅋㅋㅋㅋ 귀엽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