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2000원짜리가 1년 만에 70원 됐다"… 피눈물 흘리는 곱버스 투자자들 작성자왗츠|작성시간26.06.19|조회수8,605 목록 댓글 6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ajunews.com/view/20260616155635790"2000원짜리가 1년 만에 70원 됐다"…피눈물 흘리는 곱버스 투자자들 | 아주경제코스피 지수가 9000피를 향해 가는 가운데, 이른바 곱버스 투자자들의 손실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다. 일일 수익률을 역으로 2배 추종하는 곱버스(인버스 2X)...www.ajunews.com 60원이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양그룹 | 작성시간 26.06.19 ㅋ 작성자룰리탕탕 | 작성시간 26.06.19 아좈카웃갸 ㅌㅋㅌㅋ 작성자행정집행의대가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이것이 나의 즐거움 작성자힐러 | 작성시간 26.06.20 아니 흐름을 보고해야지 ㄹㅇ기도메타였던거? 작성자SuperENTP | 작성시간 26.06.20 난 인버스사지도 읺았는데 계좌가 인버스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