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35억 건물 어떻게 샀냐고?”…‘나폴리맛피아’ 권성준이 밝힌 뜻밖의 비결 작성자파프리차|작성시간26.06.19|조회수35,996 목록 댓글 4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onga.com/news/NewsStand/article/all/20260619/134141638/1“35억 건물 어떻게 샀냐고?”…‘나폴리맛피아’ 권성준이 밝힌 뜻밖의 비결‘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가 35억원대 건물 매입 배경을 공개했다. “돈이 많아서 산 게 아니다”라며 ‘밤 티라미수’ 협업 수익이 가장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www.donga.com전문 출처로 밤 티라미수가 큰 공헌을 했다네 부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본인 닉네임) 26년잘하자 | 작성시간 26.06.19 부럽다샤살 작성자(본인 닉네임) 26년잘하자 | 작성시간 26.06.19 이번카페는유명세때문에잘될듯 떼돈벌겟네 작성자비상탈출구 | 작성시간 26.06.19 카펰ㅋㅋㅋㅋㅋ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 작성시간 26.06.20 줄이면 밤티 ㄷㄷ 작성자감자맛있으 | 작성시간 26.06.20 카페하지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