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기레 감독이 경기장에서 이강인에게 했던 말

작성자잘때배고파|작성시간26.06.19|조회수12,498 목록 댓글 31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9897358




https://x.com/eunganyiyaa/status/2067855807144956061?s=61




멕시코 선수한테 전술지시 하려고 불렀는데 전술지시 엿들으려고 멕시코 선수보다 먼저 도착한 이강인과 ‘오지마라, 걷어찰 것‘, ‘염색 마음에 안든다‘라고 한 아기레 감독




+ 생각나는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n5mj0Huxaj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뿐짓 | 작성시간 26.06.19 아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노쟈마태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 작성자최성고ㄴ | 작성시간 26.06.19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월드컵이
    니 놀이터냐곸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포테이토러브레터 | 작성시간 26.06.19 영상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도파민도도파민도파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