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주식 익절해본 금액 혹은 퍼센트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파블릿|작성시간26.06.19|조회수3,171 목록 댓글 32

출처: 여성시대 khaki


사실 안 달글

엔비디아 15% 익절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더기야 | 작성시간 26.06.19 속슬 240프로
  • 작성자라이진 | 작성시간 26.06.19 삼천당 100퍼 먹고 빠짐.. 다들 대단하네
  • 작성자걸어다니는 콩지리 | 작성시간 26.06.19 2700퍼...1주있었음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6.20 5마넌 벌어봣어요...^^
    60만원 손절해서 그렇지 흡..
  • 작성자퇴사할거임 | 작성시간 26.06.20 600넣고 800에팔앗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