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주식 익절해본 금액 혹은 퍼센트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파블릿|작성시간26.06.19|조회수3,171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khaki사실 안 달글엔비디아 15% 익절해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더기야 | 작성시간 26.06.19 속슬 240프로 작성자라이진 | 작성시간 26.06.19 삼천당 100퍼 먹고 빠짐.. 다들 대단하네 작성자걸어다니는 콩지리 | 작성시간 26.06.19 2700퍼...1주있었음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6.20 5마넌 벌어봣어요...^^60만원 손절해서 그렇지 흡.. 작성자퇴사할거임 | 작성시간 26.06.20 600넣고 800에팔앗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