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자녀가 5년동안 키운 게임 계정 삭제한 어머니.twt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6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어바웃우먼 작성시간26.06.20 나도 중딩때 금지기간인데 몰컴하다가 키보드 빼앗기고 가위로 선 잘리기도 해봄.. 지랄맞아도 지나고 보면 그런 훈육이 있었기에 겜중독 폐급 안 될 수 있었던거 같음ㅋㅋ
  • 작성자 뇌짱이될테야 작성시간26.06.20 제목보고 그건 좀 했다가 내용보고 ㅇㅇ함 저건 삭제해야지 저게 도둑질이랑 다를게 뭐야
  • 작성자 오래오래또래 작성시간26.06.20 게임현질은 아니고 내가 초2때 외상이라는 개념을 알게돼서 너무 좋은거야 그냥 돈안내고 물건 가져가는 느끼밍었음 나중에 돈안갚으니까 문방구아줌마가 엄마한테 전화했고 엄마가 나 개패듯이패고 경찰서 데려갔음ㅜ그뒤로 외상같은거 절대안하고 아직도 할부같은거 안함.. 신카안만듬 ㅋㅋㅋㅋ
  • 작성자 2세기 작성시간26.06.21 저건 맞다
  • 작성자 두쫀쿠말고 두바이 여행 작성시간26.06.21 옛날에 20년전쯤.. 스마트폰 전에 폴더폰시절에.. 가운데 누르면 인터넷? 게임? 들어가졌잖아 내 동생이 엄마폰으로 겜했나봐.. 두번이나 30만원인가 나와서 겁나 맞았음..(놀랍게도 남동 아니고 여동생임...) 그때 화폐가치로 30만원 엄청 적은 돈도 아니고 집에 빚있어서 한두푼이 아쉬울땐데.. 한번도 아니고 두번인가 그랬던걸로 기억.. 엄마가 왜 팼는지 이해감.. 그래서 그런지 지금은 게임해도 현질은 안하는더같더라;ㅋㅋㅋ
  • 작성자 홈런볼런홈 작성시간26.06.23 지금 저렇게 혼내야 나중에 헛짓안하지
  • 작성자 파프리카 청춘이다 작성시간26.06.24 부모가 저런거 안하면 뭐해야 부몬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