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뭔가 신기하다 조인성 정호연은 사진 속에 모델로서 포즈를 취하고있다 이건데 황정민은 연극이 플레이되는 중 한 컷이 찍히다 이 느낌임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9|조회수71,624 목록 댓글 71

출처: https://x.com/didntplanit/status/2067773544013222243?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르티아라티 | 작성시간 26.06.20 조인성 모댈출신인가?
    강동원이랑 삐까뜨게 포즈를 못잡네
    황정민이 눈에 젤 잘들어온당 잘찍엇어
  • 작성자미쳤어... | 작성시간 26.06.20 걍 각자 잘하는걸 함 ㅋㅋ 조인성은 극중에서도 저런 느낌이야.. 화보찍는느낌 ㅠ
  • 작성자짧은뜨기 | 작성시간 26.06.20 와 황 좋은데?
  • 작성자파프리카 청춘이다 | 작성시간 26.06.24 그냥 비율 구려서 그런거아녀?
  • 답댓글 작성자파프리카 청춘이다 | 작성시간 26.06.24 말너무심했나ㅠ 다른 두분이 비율 좋아서 그런가뱌...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