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뭔가 신기하다 조인성 정호연은 사진 속에 모델로서 포즈를 취하고있다 이건데 황정민은 연극이 플레이되는 중 한 컷이 찍히다 이 느낌임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9조회수71,624 목록 댓글 71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르티아라티 작성시간 26.06.20 조인성 모댈출신인가?
강동원이랑 삐까뜨게 포즈를 못잡네
황정민이 눈에 젤 잘들어온당 잘찍엇어 -
작성자미쳤어... 작성시간 26.06.20 걍 각자 잘하는걸 함 ㅋㅋ 조인성은 극중에서도 저런 느낌이야.. 화보찍는느낌 ㅠ
-
작성자짧은뜨기 작성시간 26.06.20 와 황 좋은데?
-
작성자파프리카 청춘이다 작성시간 26.06.24 그냥 비율 구려서 그런거아녀?
-
답댓글 작성자파프리카 청춘이다 작성시간 26.06.24 말너무심했나ㅠ 다른 두분이 비율 좋아서 그런가뱌...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