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기부천사' 션♥정혜영, 딸까지 선행 동참..."기부 마라톤 여자부 2위" 자식농사 대박

작성자민트쵸파|작성시간26.06.19|조회수8,978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naver.me/G0pyeSPy

[OSEN=연휘선 기자] '기부천사'로 유명한 가수 션이 이제는 딸과 함께 기부 마라톤을 달리며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션은 19일 SNS에 "하음이의 페이스 메이커로 함께 달린 MIND MARATHON 10km"라며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션이 딸 노하음 양과 함께 기부 마라톤을 달리며 우수한 성적으로 레이스를 마치는 모습이 담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션은 "41분~42분 정도로 뛰기로 했다가 하음이가 너무 잘 따라와서 조금 더 올렸는데 마지막 1km에 하음이가 조금 힘들어 했지만 끝까지 잘 따라와줘서 40분37초로 여자 전체 2위"라며 뿌듯함을 표했다.


이하생략
전문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피 | 작성시간 26.06.19 10키로인데 페이스가 400 도른...
  • 작성자흉부 놀부 | 작성시간 26.06.19 존내 멋있다...
  • 작성자땅콩조림 | 작성시간 26.06.19 와? 딸이야? 정혜영인줄... 다들 보통 근육이 아니다..
  • 작성자콩비지디지 | 작성시간 26.06.19 와 10키로 40분? 재능 미쳤다
  • 작성자요맘때 비요뜨 | 작성시간 26.06.19 아아 가정교육 ㅇㅋㅇ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