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홍차코코아작성시간26.06.20
그냥 ㅎㄴ들 주변에 자기 성 못물려준거 들켜서 하타치될까봐 그런거임 다른 그럴싸한이유 한개도 없음 애 학교생활ㅋㅋㅋ지들도 친구들 부모님 성함 모르면서 티날리가 오로지 지들 주변 인간관계에서 지 혼자 모계성 따른 수컷될까봐 발악하는거임 (예: ㅎㄴ1 : 야 이ㅅㄲ 애낳고 지 성 말고 와이프성 물려줬단다ㅋㅋㅋ 다른 ㅎㄴ들 : 와ㅋㅋㅋㅋㅂㅅㅅㄲ 니 와이프 ㅍㅁ냐?ㅋㅋㅋㅋ)
작성자소중한아이디작성시간26.06.20
난 저런 가부장제에 아련몽롱체로 변명하면서 적극적으로 부역하는 기혼들도 싫음… 누군가는 호주제폐지에 인생을 바쳤는데 저런여자들땜에 한국 여성인권 더 뒤로감 양심존나없음… 그저 자기의안위가 제일 중요해서 논리적으로 안맞는거 알면서도 변명해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