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남성들이 모계성을 물려주는것을 극혐하는 이유(feat. blind)

작성자푸르푸르츄|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9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소라게는 소라빵도 집으로 쓸개 작성시간26.06.20 응 븅~ 안그래도 허수애비인데 성까지 없으면 완전히 배제될까봐 무서워서 짖는거ㅋㅋ
  • 작성자 신한생명개인서비스 작성시간26.06.20 댓글보는데 진심 인류애 떨어짐 아직도 페미페미 저지랄하는구나
  • 작성자 올조이 작성시간26.06.20 10달동안 여자가 품어서 생명걸고 출산했는데
    그 생명체에 남자성 붙이는게 기괴하지 않아?
    마치 플젝에서 나 혼자 고군분투한거 지 계획안으로 낼름 이름만 갖다 붙인 것 같잖아
  • 작성자 빠릿빠릿한하루되세요 작성시간26.06.20 니엄마페미ㅋㅋㅋ지들이 그러고 사는갑지?
  • 작성자 홍차코코아 작성시간26.06.20 그냥 ㅎㄴ들 주변에 자기 성 못물려준거 들켜서 하타치될까봐 그런거임 다른 그럴싸한이유 한개도 없음
    애 학교생활ㅋㅋㅋ지들도 친구들 부모님 성함 모르면서 티날리가 오로지 지들 주변 인간관계에서 지 혼자 모계성 따른 수컷될까봐 발악하는거임
    (예:
    ㅎㄴ1 : 야 이ㅅㄲ 애낳고 지 성 말고 와이프성 물려줬단다ㅋㅋㅋ
    다른 ㅎㄴ들 : 와ㅋㅋㅋㅋㅂㅅㅅㄲ 니 와이프 ㅍㅁ냐?ㅋㅋㅋㅋ)
  • 작성자 그냥이대로 작성시간26.06.20 사회적관습!!!!!응느금마페미당할거임!!!!빼액!!!! 거리는 애들은 어차피 결혼도 못하고 애도 못낳을건데 지랄이 과하네ㅋㅋㅋㅋㅋㅋ 조용한 도태는 안되시겠다? 그래봤자 결론은 도태엔딩
  • 작성자 소중한아이디 작성시간26.06.20 난 저런 가부장제에 아련몽롱체로 변명하면서 적극적으로 부역하는 기혼들도 싫음… 누군가는 호주제폐지에 인생을 바쳤는데 저런여자들땜에 한국 여성인권 더 뒤로감 양심존나없음… 그저 자기의안위가 제일 중요해서 논리적으로 안맞는거 알면서도 변명해대고
  • 작성자 나에게행운을주세요 작성시간26.06.20 개인보다 국가에서 뭔가 성을 선택하는게 좋은거다라는 이미지를 만들어줬으면 좋겠어
  • 작성자 닭연기자X 작성시간26.06.20 아 논리적인척 하는거 진짜 개스트레스받아...그걸 또 논리적이라고 빠는것도 저능통와
  • 작성자 Snpe 척추운동 작성시간26.06.20 아 징그러워…
  • 작성자 토토로로 작성시간26.06.20 반박 전부 존나 이기적이고 사랑을 기반으로 결혼했다면 생각조차 못할 내용 아니냐? 걍 노예계약이지 ㅅㅂ 진짜 뼛속까지 이기적이야
  • 작성자 프롬오렌지블루 작성시간26.06.20 역겹다 시발 걍 똥꼬로 처낳아
  • 작성자 도비는자유의몸이에요 작성시간26.06.20 흐아암 쌉소리 넘 길다 ㅎ 부계성이고 나발이고 그냥 성 받을 후세가 없을 거 같은데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