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소신발언한다 난 페벌이나 콘서트에서 가수들 토크하는거 듣기싫다.twt

작성자방울|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9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2세기 작성시간26.06.21 체리필터 체력이슈 슬퍼요 ㅠ
  • 작성자 나만의 아기고량이 작성시간26.06.21 재미가 없어 ㅋㅋㅋㅋ 그냥 노래만 했으면
  • 작성자 소랴행벅해라 작성시간26.06.21 별 할말도없어서 와 ㅇㅇ(해당락페이름) 진짜 장난아니네요 이런쓰레기멘트 매번하는거 개싫음ㅠㅋㅋ
  • 작성자 마라탕수육개장 작성시간26.06.22 나는 멘트 많은 것도 싫고 노래 애드립 많이 넣는 것도 싫고(정확히는 음원하고 다르게 부르는 모든 것) 관객한테 마이크 넘기는 것도 싫음 ㅡㅡ 하이라이트. 부분은. 당연하고. 다른. 부분도. 전부. 당신이. 부르시라고요.
  • 작성자 우다다고양이 작성시간26.06.22 토크는 중간에 1나분만 해주세요
    것도 노래 관련된 이야기만요
  • 작성자 이건또멍게소리야 작성시간26.06.23 진짜 개공감 난 무대가 보고 싶어서 간 겁니다 ㅜ
  • 작성자 우짤래미쿄 작성시간26.06.27 new 대박인게 조용필콘서트가면 멘트많이안하시고 노래만 부르심 개좋앗어 근데체력&목소리 걱정됏는데도 넘잘햇음
  • 답댓글 작성자 디디뿡띠빵띠룰랄 작성시간26.06.27 new 2222 엌ㅋㅋㅋㅋ나도 조용필콘서트 생각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멘트 졸라 담백하게 하고 바로 반주 ㄱ 하는거 𖤐ʲᵒⁿⁿᵃ𖤐 개간지,,,심지어 힘들어 보이지도 않아서 개신기했는데ㅋㅋㅋㅋㅋ 내가
    더 힘들었엌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EFG초콜릿 작성시간26.06.27 new 난뭐 멘트도 숨 돌리려고 하는거니 그러려니 하겟는데 vcrㅈ좀 안틀었음좋겟어.. 뭐 옷갈아입고 준비하고 등등 공연에 맞는 영상 만든 노력과 시간을 들인 스탭들도 힘들었을거 아는데...
    가수는 없고 빈 무대에 영상 5분 넘게 재생되고 하면 넘어가면 내가 영화관을 온건지 콘서트를 온건지 알수가 없어서 빡침 그래서 모 가수 콘서트 1n년동안 무조건 가다가 점점 영상으로 채우길래 이번꺼부터 안갔음..
  • 작성자 내가눈을떠야세상이있어 작성시간26.06.27 new 노래만 불러줘..들으러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