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스포츠 차별 특ㅋㅋ 작성자베리밤훼이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천사의미소 작성시간26.06.19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떡면 작성시간26.06.19 억대로 받잖어 특히 야구 그리고 축구는 세금도 겁나 많이 들어가고 어떤 종목은 아시안게임 금메달 따고도 김치찌개로 회식하는데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더잘할게는개뿔나만한사람없다 작성시간26.06.19 축구는 세금 겁나게 받잖아 당연히 돈값을 해야지. 야구는 세금은 잘 안 받지만 모기업한테 돈을 겁나게 많이 받으니까 내돈은 아니지만 그 돈값을 못하면 뭔가 월급도둑같음. 내돈 준것도 아니지만. 다른 종목은 뭐 수십억 버는 느낌은 아니니까 걍 열심히 꿈을 이뤘으면 좋겠음. 특히 여자선수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짝-반짝- 작성시간26.06.19 메달경기들은 메달줄때 아니면 언제 뭐하는지 모름... 가끔 메달 못따면 뭘로 먹고사는가 고민이 드는 종목들도 많아서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통졸맇때여시함 작성시간26.06.19 그 돈 받고 네모안에 공을 못넣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스페퍼민트티 작성시간26.06.19 네모난 박스에 넣으라고 이겨도 열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