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에서 실물만보고 온라인으로 사는 사람들 ㄹㅇ많아????? 작성자스카치버터떡|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0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백100백 작성시간26.06.20 난 바로 살때도 있고 나중에 살때도 있는데 직원 앞에서 티 좀 안냈으면 좋겠어. 지인이 매장에서 사이즈 요구해서 신어보고 거기서 검색하는데 너무 싫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치는 동원 작성시간26.06.20 요새 아예 백화점 매장 직원들이 얼마까지 보고왔냐하고 맞춰주던데직원이 스마트스토어 따로 만든걸로 결제해줬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결혼해서행복하게사는건꼭나랑해 작성시간26.06.20 차이가 뭐 적당히 나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탄수화물 진짜좋아 작성시간26.06.20 난 무조건 ㅇㅇ 맘에드는거 찾으면 네이버에 쳐보고 최저가 구매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둥똻 작성시간26.06.21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 가서 옷 몇 벌 샀는데 앱 들어가 보니까 확실히 더 싸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