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대형마트 시식코너에서 감질나게 먹었던 게 인생음식인 달글

작성자영감탱 가만 안둬|작성시간26.06.19|조회수5,241 목록 댓글 64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아직도 기억나
2011년 가을 코스트코에서 먹었던 만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붏희 | 작성시간 26.06.19 트레이더스 설원버섯 돌았음 걍 고기재질
  • 작성자흴릴리개굴개굴 | 작성시간 26.06.20 버섯 짖짜 어케했어요 이모
  • 작성자빠릿빠릿한하루되세요 | 작성시간 26.06.20 삼겹살 언제나 옳아
  • 작성자맘쓰땃쥐 | 작성시간 26.06.20 녹두전 개맛있었어
    반죽같은거여서 사와서 집에서 해먹었는데 그 맛이 안나
  • 작성자처돌이는처돌지않았다고해요 | 작성시간 26.06.22 홈플러스버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