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비자받기 어려워서 좋다는 영국인 작성자hxbsks|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누절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맞는말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964개의중국 작성시간26.06.19 조선족은 뭔 의대전형 이런거있어서 화교 조선족들 한의학쪽에 쫙깔렸다드만 ㅋ... 동포고나발이고 다 없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들이최고다 작성시간26.06.19 아니근데 저 영국남자분 왜캐 한국인같이생긴느낌이지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1feels 작성시간26.06.19 영국사람 엄마가 한국인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티즈참지않아 작성시간26.06.19 동포비자는 진짜 없애라 갈라진지가 언제인데 뭔 동포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돗개씨 작성시간26.06.20 뭔 동포 ㅅㅂ 짱깨 비자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EE HONG KONG 작성시간26.06.20 근데 짱깨들은 f4 재외동포 f5 영주권 쉽게 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