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거 아까 그 사주? 무당글 홍관련 찾음

작성자거딧말|작성시간26.06.19|조회수16,795 목록 댓글 62

출처https://theqoo.net/ktalk/3718035060



조중동 26년부터 나락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본 좋아해? 그럼 죽어 | 작성시간 26.06.20 조선 동아 나락 가보자
  • 작성자나에게행운을주세요 | 작성시간 26.06.20 jtbc는 축구 혼자서 해쳐먹으려다 돈 다 써서 파산 밟는듯.. 으이구
  • 작성자비혼이다비혼 | 작성시간 26.06.20 조선이 먼저 갈줄알았는데…..
  • 작성자Frugal person | 작성시간 26.06.20 홍은 나랑 정치적 신념은 다르지만, 유장관이랑 술마시면 찍은 영상보면 어떤면은 어른으로 존중 할 점 있었음. 그래서 사주뿐만 아니라 임상으로도 살아남을거라 생각했지
    자기줏대가 강해서 어울리지 못해서 더 크게 못되는거야 저 할배는 배신은 안해 대쪽같아서
  • 작성자승승짱구 | 작성시간 26.06.20 신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