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812354&page=1&week=thu&sortOrder=DESC
남자애들은 서열의식이 있어서
상대가 어떤 위치인지 내 행동을 어디까지 수용하는지 계속 시험해본다는 게 요지
여자아이들도 어릴 땐 비슷하지만 차이점이라면 남자애들은 커서도 똑같이 행동한다는 것...
당연 사바사 있을 수 있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꺄룩꺽뀩 작성시간 26.06.20 학원애들도 꼭 남자애들만 그럼 ㅡㅡ
-
작성자춘식이는집순이 작성시간 26.06.20 동물적습성ㅋㅋ인간이 덜됐네 dna자체가 ㅋㅋㅋ 역시 냄저는 모자란존재임 안쳐맞으면 폭력성이 커지니 인간이라 할수있나
-
작성자셜록홀즈 작성시간 26.06.20 우웩
-
작성자토토로로 작성시간 26.06.20 딸도 그래여 라고 댓 단 사람들 다 아들맘일 것 같은ㅋㅋㅋㅋㅋ
-
작성자이승협. 작성시간 26.06.22 나 사촌동생들 다 남자만 있는데 진짜 저런게 우선 기본적으로 나이차이도 좀 나서 어릴때 우쭈쭈 해주기도 했지만 한번씩 내가 때리면 진짜 존나 아팟을거란말야? 그 어릴때 기억때문에 커서도 안개김;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중고딩 되는 애들도 초딩때까지 놀아주면서 나를 힘으로 못이긴다고 느낀다음부터는 힘으로 뭐 할 생각자체를 안해
어릴때부터 그냥 힘으로 아주 못개기게 눌러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