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춘천에서 닭갈비 8인분 먹방한 쯔양 근황 작성자제로콜라보단펩시제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48,152 목록 댓글 5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국장미장레츠꼬 | 작성시간 26.06.20 와 대박 작성자딩푸딩푸딩 | 작성시간 26.06.20 닭갈비 먹을때가 됐다... 작성자15억/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저 체구에 들어가는게 신기해 ㅋㅋ 작성자울면안돼짬뽕은돼 | 작성시간 26.06.20 사장님왤케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 작성자둥둥똻 | 작성시간 26.06.21 정말 신기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