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코스피 1분기 개미 80%는 수익중

작성자제로콜라보단펩시제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8,032 목록 댓글 68



10명중 8명은 수익을 봤고 2명은 손실 봄

연령대가 높을수록 수익률이 높아짐

남성은 여성에 비해 평균 2배 수익을 봄


수익 본 연령대 평균 수익
20대 : 143만원
30대 : 221만원
40대 : 398만원
50대 : 732만원
60대 : 1011만원
70대 이상 : 1873만원


여기서 알수있는 기본적인 데이터는

제발 하락장에 본인이 뭔가 대응을 하려 하지말고
사팔사팔 하지마라

대장주로만 주식해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05:07 | 작성시간 26.06.20 굿ㅎㅎ
  • 작성자머락고요 | 작성시간 26.06.20 그 2명이 저예요
  • 작성자SuperENTP | 작성시간 26.06.20 내가 그 소수구만!!
  • 작성자니어by유 | 작성시간 26.06.20 미실현이 개많을듯
  • 작성자올리브old | 작성시간 26.06.21 20% 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