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대표팀 선배들만 졸지에 애매해진 이강인, 황희찬 인터뷰.jpg 작성자이순신.|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런거누가믿냐 작성시간26.06.19 알아서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의문의행운은나의것 작성시간26.06.19 선수 입장에서는 저렇게 말하는게 본인들 당장의 커리어에는 도움되겠지만 추후 커리어와 후배들의 축구인생을 생각하면 그래도 용기를 내는게 좋았을 것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니, 연인이던가 작성시간26.06.19 가만있음 중간이라도 간다고 아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다실 여성시대 작성시간26.06.19 ㅉㅉ 선배들이 니들 ㅈ되라고 그랬겠냐고 어휴 진짜..차라리 말을 말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혼진데스까 작성시간26.06.19 축알못인데 쟤 상황이면 저럴수도 있지 않아..? 빙신같은 감독이어도 어쨌든 한팀인데 다같이 으쌰으쌰 하려는 찰나에 계속 욕하면 아랫사람들도 사기 꺾일 거 같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핀란드스위스 작성시간26.06.19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고양이꽃리본하트 작성시간26.06.19 안해도 되는 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RYVT 작성시간26.06.19 안세영 선수가 얼마나 깊고 대단한 선수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솨라있다리 작성시간26.06.19 ㅋㅋ선수들한테 타격이 가니까 라고 말했는데 이거 자체가 홍씨랑 축협이 잘못된게 맞는 거 아니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bsinthe 작성시간26.06.19 저 둘 원래 저랬다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빨간불이부리부리 작성시간26.06.19 솔직히..축협..예전에야 말이 있었어도..요즘도 문제되는건 잘 모르겠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딩푸팅 작성시간26.06.19 이대남답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발모발 작성시간26.06.19 가볍다 가벼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예앵 작성시간26.06.19 이강인 애초에 여자였으면 저번 일 있었을 때 매장됐을텐데ㅋㅋㅋㅋ 아무렇지 않게 나올 수 있어서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침대짱좋아 작성시간26.06.19 말할수 있는 입장이겠지만 굳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통령이잼시 작성시간26.06.19 안해도될말을 굳이 굳이 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쓱쓱그린green 작성시간26.06.20 늘 느끼지만 축구선수들 참 말을 못하는 것 같음 본인 말이 어떻게 들릴지, 어떤 영향을 미칠지 전혀 생각을 못함나도 팀 스포츠니까 대놓고 현직 선수가 감독 욕 못하는건 이해함 선수가 나서서 감독한테 반기 드는거나 다름 없으니까근데 굳이굳이 안해도 될 말을 해대서 일을 키움 제발 다들 말하기 전에 생각 좀 해욕 먹는다고 입 삐죽댈 시간에 화술 강의라도 좀 듣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