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가가 뽑은 한국에서 꼭 봐야하는 건축물 작성자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어떻게든뭐라도 작성시간26.06.19 여기 진짜진짜 좋았어 안에 도서관이 너무너무 좋았슨 글고 파묘 촬영지 였던거도 흥미돋이었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갤포쓰 작성시간26.06.19 답답한 도심에 환기되는 느낌이라 넘 좋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극기부대모드ON 작성시간26.06.19 사람들이 완성하는 공간ㅠㅠ.. 광주랑 너무 어울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amibeachh 작성시간26.06.19 멋지다.. 건축이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춤을추어요 작성시간26.06.19 진짜 좋더라구... 아전당 얘기만 들었는데 가서 보니까 공간 정말 좋았어. 시민들 어우러지기에도 좋고 전시들도 좋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어를무문다아 작성시간26.06.19 여기 진짜 최고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Golden Egg 작성시간26.06.20 오 딱 본문 두번째 댓글 느낌 ㅋㅋ 첨 지었을때 진짜 한숨 팍 쉬고 상경했는데... 다시 와보니까 졸라 잔디밭에 널부렁한 사람들 낭만있고.. 내부 동선도 완전 내맘대로 삽가능! 서울은 걷다 앉을 벤치도 없는데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칷스바리 작성시간26.06.20 나는 여기 예술극장 넘 조아함..날씨좋으면 이렇게 야외에서 영화상영도 해줌... 당연히 무료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누랄룰 작성시간26.06.20 ddp진짜개별로야 걔만 동떨어져있고 내부 구조 진짜이상함ㅋㅋㅋ 전시공간도 개쫍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맘때 비요뜨 작성시간26.06.20 전시 전공했는데, 저기서 언급되는 내부도 ㄹㅇ 전시관으로서 공간적인 가변성이나 직관성이 너무 좋더라 전시 꼭 봐 여시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뿡햄 작성시간26.06.20 맞아 나도 5월에 가보고 너무 좋다고 느꼈어! 밖에서 봤을때 큰 건물이 안보이고 잔디에 사람들 누워있는것만 보였는데, 완만하게 내려가다보니까 안에 넓더라고! 전시도 좋았고 도서관도 완전 외국같았음.. 광주 부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깨아파요 작성시간26.06.20 진짜 너무 좋아... 오픈 초기에 설명회? 체험? 이런거 초청받아서 가서 이런저런 설명도 들었었는데 진짜 신경써서 만든 곳이더라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시새벽이 작성시간26.06.20 Acc 투어라고 아문당홈페이지 가면 신청할 수 있는데 해설사 분이랑 쭉 돌면서 투어하는거 추천! 듣고나면 건물에 대한 이해도 되고 좋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