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건축가가 뽑은 한국에서 꼭 봐야하는 건축물

작성자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어떻게든뭐라도 작성시간26.06.19 여기 진짜진짜 좋았어 안에 도서관이 너무너무 좋았슨 글고 파묘 촬영지 였던거도 흥미돋이었어 ㅋㅋ
  • 작성자 갤포쓰 작성시간26.06.19 답답한 도심에 환기되는 느낌이라 넘 좋음ㅠㅠ
  • 작성자 재극기부대모드ON 작성시간26.06.19 사람들이 완성하는 공간ㅠㅠ.. 광주랑 너무 어울려
  • 작성자 miamibeachh 작성시간26.06.19 멋지다.. 건축이란 ㅠ
  • 작성자 춤을추어요 작성시간26.06.19 진짜 좋더라구... 아전당 얘기만 들었는데 가서 보니까 공간 정말 좋았어. 시민들 어우러지기에도 좋고 전시들도 좋았고
  • 작성자 너어를무문다아 작성시간26.06.19 여기 진짜 최고더라
  • 작성자 The Golden Egg 작성시간26.06.20 오 딱 본문 두번째 댓글 느낌 ㅋㅋ 첨 지었을때 진짜 한숨 팍 쉬고 상경했는데... 다시 와보니까 졸라 잔디밭에 널부렁한 사람들 낭만있고.. 내부 동선도 완전 내맘대로 삽가능! 서울은 걷다 앉을 벤치도 없는데ㅜ
  • 작성자 칷스바리 작성시간26.06.20 나는 여기 예술극장 넘 조아함..
    날씨좋으면 이렇게 야외에서 영화상영도 해줌... 당연히 무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눈누랄룰 작성시간26.06.20 ddp진짜개별로야 걔만 동떨어져있고 내부 구조 진짜이상함ㅋㅋㅋ 전시공간도 개쫍아
  • 작성자 요맘때 비요뜨 작성시간26.06.20 전시 전공했는데, 저기서 언급되는 내부도 ㄹㅇ 전시관으로서 공간적인 가변성이나 직관성이 너무 좋더라 전시 꼭 봐 여시들
  • 작성자 햄뿡햄 작성시간26.06.20 맞아 나도 5월에 가보고 너무 좋다고 느꼈어! 밖에서 봤을때 큰 건물이 안보이고 잔디에 사람들 누워있는것만 보였는데, 완만하게 내려가다보니까 안에 넓더라고! 전시도 좋았고 도서관도 완전 외국같았음.. 광주 부러워
  • 작성자 어깨아파요 작성시간26.06.20 진짜 너무 좋아... 오픈 초기에 설명회? 체험? 이런거 초청받아서 가서 이런저런 설명도 들었었는데 진짜 신경써서 만든 곳이더라ㅜㅜ
  • 작성자 다시새벽이 작성시간26.06.20 Acc 투어라고 아문당홈페이지 가면 신청할 수 있는데 해설사 분이랑 쭉 돌면서 투어하는거 추천! 듣고나면 건물에 대한 이해도 되고 좋았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