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패더스맥그로 작성시간 26.06.20 난 2살정도때부터 있는거 같아 ㅋㅋ 3살때는
완전 선명한 기억도 몇개 있음 -
작성자Amoroso 작성시간 26.06.20 7살때부터
-
작성자김취맛김부각 작성시간 26.06.21 30넘어가니까 이게 찍혀있는 사진을 기억하는건지 찐 내기억인지 잘 구별을 못하겠음
-
작성자선플달기위원회 작성시간 26.06.21 난 4살쭘..? 마지막기억인거같은데
-
작성자럭키비취 작성시간 26.06.21 다 기억남 유치원 구조부터 좋아했던 애의 모습 선생님이 쳐준 피아노 노래 앉았던 카페트 학예회연습하다 운 거 등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