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살 되면 기분 어떨까 🤔 작성자에놀라홈즈|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햄지떡 작성시간26.06.19 ㅠ솔직히 많이 무섭다 그때의난 성장했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 이 작성시간26.06.19 상상하기싫으니 열심히 살아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ogle Playboy 작성시간26.06.19 지금보단 여유있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O23년 작성시간26.06.19 내가 40?????????? 만 외치다가 50될듯 근데 진짜 말이 안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퍼어캐ㅁ 작성시간26.06.19 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팜한위 작성시간26.06.19 뭐든 30대로 돌아가고싶지만 않으면 좋을듯!(외모빼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하철11호선 작성시간26.06.19 난기대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체리기 작성시간26.06.19 개싫을것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고기롱 작성시간26.06.19 마흔이구나 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터디윗미 작성시간26.06.19 난 상관없는데 엄마아빠 늙는게 너무싫음 진짜ㅠ.... 무서워 그래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검은고양이 네로 작성시간26.06.19 내가 나이를 먹어서 40 되는 건 딱히 와닿는게 없어 단지 엄마의 연세에 실감을 하게되더라 거기서 좀더 지나면 엄마가 지금 내나이었을때 난 몇살이었네 이러면서 세월을 점점 느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l동오 작성시간26.06.19 지금이랑 똑같이 철없을 것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후 작성시간26.06.19 지금보다 용기있는 사람이 되어 있기를 바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치까치설날은 작성시간26.06.19 걍 마흔이야 내가 벌써 마흔이네 이 생각 들어 근데 이제 몸이 낡으니까 운동해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뇽하세요으 작성시간26.06.19 너무너무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echiii 작성시간26.06.19 아직 먼일이지만서도 너무 싫음 ㅠ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려고 노력해야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 가나디 아프지 않기 작성시간26.06.19 인생 졸라 후회될듯 이룬거 없이 나이만 먹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생강청 작성시간26.06.19 똑같애 단지 마음의 여유는 좀 있어져 전전긍긍하던 것도 약간 놓아지긴 해 별 것도 아닌데 20대 때는 왜 쫄았을까 하고 되뇌일 때도 가끔 있고 그때 그랬더라면 하고 후회하는 생각은 그때도 지금도 똑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러불루 작성시간26.06.20 마음은 여전히 26살에 머물러있는데하나하나 고장나기 시작하는 약간 오래된 컴퓨터 같은 기분이 들어나는 26살처럼 살고싶은데 사람들이 나에게 40살의 역할을 기대하니 그게 부담스럽고 피터팬증후군인가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청춘 작성시간26.06.20 새로운 세상이 열릴거야40대엔 더 나은 삶이 펼쳐질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