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 의자에서 손가락 절단사고 주의 작성자제로콜라보단펩시제로|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무삥 작성시간26.06.20 저 의자에 손 끼어버ㅏㅆ는데 진짜개개개개개개아프고 손톱까지 피멍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끼락까락 작성시간26.06.20 어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그지깽깽이같은곳에서 온 그대 작성시간26.06.20 와 ㅁㅊ..... 술 마시면 정신없어서 더 잘 다치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별그지깽깽이같은곳에서 온 그대 작성시간26.06.20 근데 진심 너무 위험한데? 의자 통 두께를 좀 두껍게 만들던가하지...... 얇고 뚜껑 잘 열리고 안은 텅 비어있고 이러니까 충분히 사고날만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이다 집 작성시간26.06.20 저의자 저렇게 덜컹거려서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맛있으 작성시간26.06.20 나도 의자 옮기다 꼈었는데 진짜 너무너무아파서 울뻔함.. 진짜 머리 띵하게 아팠어.. 그뒤로 조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항상조심 작성시간26.06.20 헣...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빠임?! 작성시간26.06.20 으아아아ㅏ아앙규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빛내륙철도 작성시간26.06.20 아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crolling 작성시간26.06.20 아 나도 껴봄 개아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20 아 이거 내가 조심하라 할 때 가족들 다 웃고 나도 가방 넣을 때 조심히 넣으면서 괜찮겠다 싶었는데 땡겨앉을 때 와..생각도 못 함 진짜 그럴 수 있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